발냄새 심할 때 제거 온 더 바디 발을 씻자 활용해서 잡아보기

온 더 바디 발을 씻자 제품을 활용해서 깔끔해진 발등

발에 땀이 많은 경우 발 냄새가 심할 수 있습니다. 제가 그런데요. 이게 그냥 발만 닦아서는 잔여 냄새가 남아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유명한 발을 씻자 제품을 이용하는데, 이게 진짜 성능이 좋더라고요. 지금부터 발냄새 심할 때 온 더 바디 발을 씻자 활용하기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발냄새 심할 때 발을 씻자 활용한 후기

온 더 바디 발을 씻자 통

위의 제품이 제가 사용한 오늘의 주인공인데요. 저는 다이소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참고로 올리브영이나 다이소몰, 네이버 스토어팜 등 온라인으로도 구매하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굳이 오프라인 매장까지 가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온 더 바디 발을 씻자 사용 방법

  1. 욕실 의자를 준비하신 다음에 앉아주세요.
  2. 발에 제품을 뿌려주세요.
    • 참고로 저는 마른 상태로도 사용을 해보고, 발을 물에 적신 상태에서도 써봤는데, 큰 차이는 느끼지 못했습니다. 선호하시는 방법으로 쓰셔도 무방할 것 같네요.
  3. 거품을 이용하셔서 잘 문질러 주세요.
  4. 미온수로 깨끗하게 헹궈주세요.

미끄러짐 주의

이게 직접 사용을 해보니까 굉장히 미끄럽더라고요. 미끄러지지 않으시도록 주의를 해주셔야 합니다.

이게 발 등만 거품이 묻을 수 없기 때문에(발바닥도 함께 씻어야하고, 바닥에 있던 거품이 자연스럽게 발바닥에도 닿습니다) 더 조심하셔야 해요.

저는 그래서 무조건 욕실 의자에 앉아서만 사용을 하고 있어요. 이게 서서 닦기엔 미끄러질 위험이 있기 때문에, 꼭 주변을 잘 잡고 지탱을 해주시거나 앉아서 안전하게 사용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전 후 차이점

확실한건 제 발냄새는 싹 잡혔습니다.

참고로 저는 20대에 원래 발에 땀이 많이 나는 체질이라서 조금만 오래 걸으면 굳이 코에 갖다대지 않아도 발냄새를 맡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

그랬던 냄새가 향긋한 레몬향으로 덮여서 아주 좋았어요.

마치며

일반 비누를 쓰려면 굳이 손으로 거품을 내야 하고, 무엇보다 귀찮음이 많이 컸거든요. 이건 스프레이를 뿌리기만 하면 되서 너무 편했습니다.

그리고 세정력도 좋아서 말끔해진 발을 만날 수 있어서 좋아요.